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이산 모노레일

카테고리 없음

by 선진일 2024. 9. 8. 20:31

본문

소이산 전망대에서 내려다본 철원 평야의 모습이 너무 아름답게 느껴져 구경을 하고 싶은 마음에 대전에서 아침 6시10여분전에 출발을 해서 4시간정도 걸려  도착을 했어요 

노동당사 앞에 도착을 하니 예전에 보았던 논과 밭이었던  곳들이 몰라보게 변해 있었어요 

새로 꾸며놓은 철원 극장 이라는곳에서 기념 사진을 남겼어요 

모노레일을 타는곳 하부 정거장에 에 도착을 하니 벌써 많은 사람들이 ....  우린 경노라서 2명이 10000 원인데 상품권 4000 원을 주어서 이곳 에서 철원 오대산 쌀을 살때 보태었어요 

모노레일을 타고 올라가며 내려다본 풍경이에요 이곳에선 벌써 벼가 노랗게 익어가고 있었어요 

저기 앞에 큰 건물이 노동당사이에요 처음 20여년전에 찾아왔을적에는 그앞이 전부 논뱥이었었는데 지금은 많이도 변있었어요 

조금더 올라가서 내려다본 풍경이에요 

우리가 타고 올라온 모노레일이 빙글 돌아서 내려 가고 있어요 

전망대에 올라 북쪽을 바라본 풍경이에요 인터넷 사진에서 보았던 모습이에요 

이곳에서 관광 안내원이 시키는대로  포즈를 잡아가며 추억을 남기었어요 

다른곳을 구경을 가고 싶어 내려오며 사진을 담아봣어요 

모노레일을 타고 내려오다가 나무에 매달린 새집을 보고 사진을 담아 봣어요 

노동당사를 구경을 하고 싶어 찾아 갔지만 새로 단장을 하느라고 금년 말까지 공사 를 하고 있는 중이었어요 

담벼락에 붙어있는 사진을 보며 내년쯤 다시 찾아와 구경을 하겠노라고 다짐을 하였어요  그런데 날씨가 대전보다도 훨씬 서늘한것 같아요